카지노 출입

“나이 상관없이 공부해요” 가천대 평생교육원

작년에 시작된 원격평생교육원, 올해 후기 학위수여 233명

  • 기사입력 2024.08.23 10:28
  • 기자명 김경탁 기자

더피알=김경탁 기자 | “이곳은 나이와 상관없이 공부하려는 분들의 열린 장입니다.”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가 22일 글로벌캠퍼스 대학원 건물에서 원격평생교육원·평생교육원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원격평생교육원의 이번 학위수여자는 233명이다. 가천대 측에 따르면 원격평생교육원은 2023년 2월부터 올해 8월까지 총 551명의 총장 명의 학위를 수여했다.

행사는 이영호 원격평생교육원·평생교육원 원장, 김용갑 원격평생교육원 부원장, 양은희 원격평생교육원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학위수여식에는 원격평생교육원 졸업생 17명, 평생교육원 졸업생 36명이 참여했다.

가천대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여한 원격평생교육원 졸업생들이 22일 글로벌캠퍼스 대학원 건물에서 이영호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천대 제공
가천대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여한 원격평생교육원 졸업생들이 22일 글로벌캠퍼스 대학원 건물에서 이영호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천대 제공
가천대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여한 평생교육원 졸업생들이 22일 글로벌캠퍼스 대학원 건물에서 이영호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천대  제공
가천대 후기 학위수여식에 참여한 평생교육원 졸업생들이 22일 글로벌캠퍼스 대학원 건물에서 이영호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천대 제공

이날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선화·제환조 사회복지학전공 졸업생이 총장상을, 전진희 아동학전공 졸업생·명태현 사회복지학전공 졸업생이 원장상을 받았고 평생교육원에서는 이동근 태권도학전공 졸업생·조민경 체육학전공 졸업생이 총장상을, 김혜빈 태권도학전공 졸업생이 원장상을 받았다.

원격평생교육원을 졸업한 이종현 사회복지학전공 졸업생은 “예순이 되고 배움의 시간을 갖게 돼 영광스럽다”며 “우리 아들과 딸 그리고 젊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광스러운 후기 학위수여식을 맞아 졸업을 축하드린다”고 말한 이영호 원장은 “이번 졸업은 여러분들만의 결과물이 아니라 도와주신 부모님, 친구 등 모든 분들의 결과”라며 “나이와 상관없이 공부하려는 여러분의 앞길에 건승이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