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출입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릴레이는 계속 된다

올해 5월 시작된 캠페인…롯데 화학계열사 CEO들 줄줄이 참여
롯데알미늄, 2019년 AL♥YOU 등 아동학대 예방·지원 활동해와

  • 기사입력 2024.09.06 13:20
  • 기자명 김경탁 기자

더피알=김경탁 기자 | 올해 5월 시작된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 공공기관장과 기업 최고경영자(CEO) 등의 참여로 계속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롯데알미늄에 따르면 이기일 보건복지부 제1차관이 1번 타자로 시작된 이 캠페인에는 롯데알미늄, 롯데인프라셀, 롯데패키징솔루션즈 등 롯데계열사들이 연이어 동참했다.

이번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긍정 양육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고 있다.

최연수 대표
최연수 대표

롯데알미늄 최연수 대표이사는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고,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김연섭 대표이사와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최연수 대표는 “이번 캠페인으로 아동학대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동들이 행복하고 존중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에서 성장하길 바라며, 우리 사회에서 아동학대 문제가 사라질 때까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알미늄은 이번 캠페인 참여 이전인 2019년부터 아동 학대 예방을 위해 AL♥YOU 프로젝트(학대피해아동 지원사업),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저소득층 아동 Gift-Box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지원 사업인 AL♥YOU 프로젝트는 경기도 안산시, 서울시 금천구 지역의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 또는 행위자의 심리치료 지원 및 위기가정 긴급 생계비, 그리고 다문화 아동의 교육비 지원 등을 후원하고 있다고 롯데알미늄 측은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