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출입

이노션, 광고 인재 찾기…채용설명회 열고 박람회 참여

  • 기사입력 2024.08.30 09:55
  • 최종수정 2024.08.30 14:58
  • 기자명 김경탁 기자

더피알=김경탁 기자 | 이노션이 9월 6일 고려대학교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광고업계 취업박람회 ‘2024 ADD JOB 페스티벌’에 참가해 기업 설명 및 캠페인 성공사례 소개를 위한 특별 강연을 진행하고 10일부터 12일까지 한양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서강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인재 찾기에 나선다.

올해 3회째를 맞는 ‘2024 ADD JOB 페스티벌’은한국광고산업협회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대규모 취업박람회로, 이노션, 제일기획, HSAD, 대홍기획, 오길비, SM C&C 등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이 참여해 인턴십과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행사에는 지난해 3월 한국광고산업협회장으로 취임한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도 참석해 대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며, 이노션의 캠페인 성공사례 강연과 인사 담당자들의 토크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

30일 발표된 이노션 측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노션은 채용설명회에서 광고 기획 및 제작,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및 데이터, 모빌리티 분야 등 다양한 신사업을 소개하고, 생성형 AI 트렌드와 광고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참석자들에게 선착순 현장접수를 받아 상세한 취업 상담이 진행된다. 이력서를 지참하면 더욱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9월 2일 오후 6시까지 광고학회 사무국을 통해 사전 접수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된다.

이번 박람회는 각 회사 부스에서 진행하는 상담 외에도, 광고 전문가들이 준비한 다양한 특강과 광고회사 인사 담당자들의 토크콘서트가 준비돼 있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노션은 제작센터의 문나리 크리에이티브 알파(Creative α) 팀장이 직접 연사로 참여해 캠페인 성공사례에 대한 특별 강연을 실시한다. 토크콘서트에서는 임상목 HR운영팀장이 이노션 취업 관련 질문에 답변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노션 관계자는 “심화되는 취업난 속에서도 광고에 대한 비전과 목표를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ADD JOB 페스티벌을 통해 광고업계 취업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