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출입

[PR살롱] 강릉 머슬비치에 마선호·핑크힙응비 뜬다

매일헬스뉴트리션, 16일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 개최
‘셀렉스 프로핏’ 출시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 기사입력 2024.08.14 11:38
  • 기자명 김경탁 기자

더피알=김경탁 기자 | 운동 전문 인플루언서인 유튜버 마선호와 핑크힙응비(본명 조은비)가 8월 16일 강릉 머슬비치에 나타날 예정이다.

지난해 8월 강문해변에 문을 연 ‘강릉 머슬비치’는 보디빌더들의 성지로 유명한 미국 머슬비치를 벤치마킹한 국내 최초의 머슬비치로, 강문해변 모래사장에 각종 운동기구를 비치해 맨몸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기는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마선호와 핑크힙응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번 행사 참여를 알리면서 올린 사진들.
마선호와 핑크힙응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번 행사 참여를 알리면서 올린 사진들.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운동 후 빠르게 흡수되어 근육형성에 최적화된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 대용량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곳에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릉 머슬비치에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데드리프트 챌린지는 한국 신기록을 세운 국내 최정상의 보디빌더 마선호와 약 7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여성 트레이너 조은비(핑크힙 응비)가 함께 참여해 참가자들의 중량 기록 달성을 독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한 데드리프트 중량 기록을 모두 누적해 1000kg 당 1%의 할인율로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에 이어 풀업, 스쿼트에 도전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음료를 증정한다. 이외에 전문 트레이너의 안내를 받으며 다양한 운동기구를 바닷가에서 체험해 볼 수 있고, 포토존을 활용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릉 머슬비치를 찾는 고객들이 보다 재미있게 셀렉스 프로핏 신제품을 체험하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머슬비치에서 운동도 즐기고 참여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혜택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는 운동 후 빠르게 흡수되는 100% WPI(분리유청단백질)로 지방, 유당, 콜레스테롤이 없는 프리미엄 제품이며, 락토프리여서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속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1kg, 2kg 두 가지 용량의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